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, 공동연구 및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
  • [일반]
  • 작성자 : 커뮤니케이션팀
  • 조회수 : 5
  • 작성일 : 2026.06.17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
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, 공동연구 및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



<사진: 한림대 한국영양연구소-강원대 동물생명과학대학 업무협약 기념사진>

 

한림대학교(총장 최양희) 한국영양연구소(소장 임순성)와 강원대학교 동물생명과학대학(학장 이성진)62() 공동연구 활성화와 우호 증진, 그리고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교류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

 

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과 연구 인프라를 바탕으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, 나아가 지역 학술 발전과 동반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.

 

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기술개발 및 연구 활성화를 위한 공동연구 수행, 연구교류와 인재양성을 위한 정기회의 및 학술 세미나 추진, 기타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.

 

임순성 한국영양연구소장은 이번 협약은 영양학 분야와 동물생명과학 분야의 융합 연구를 활성화하고, 강원 지역 대학 간 상생 협력의 모범적인 모델을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양 기관이 보유한 우수한 연구 역량과 인적·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공유하여, 인류의 건강 증진과 바이오 산업을 선도할 차세대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.

총 게시물 : 2415

페이지 : 1/10